• 정보
    2024.08.29 12:05

    JMT를 10번 넘게 걸었다는 부부

    조회 수 12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두 다리와 두 바퀴로 세계를 여행한다는 ‘두두부부’... (이들의 유투브 채널에 들어가시면 세계 각지의 유명 트레일에 대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3대 장거리 트레일인 PCT (Pacific Crest Trail / 4,300㎞), AT (Appalachian Trail / 3,500㎞), CDT (Continental Divide Trail / 5,000㎞)을 모두 완주한 사람을 *‘Triple Crowner’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한국인으로 몇 안되는 분들이 완주하셨고 이들 부부도 그들의 일원입니다.

     

    JMT를 10번 넘게 걸었다는 부부는 올해, 2024년 여름에도 일부 구간을 걸었고 그 영상이 올라왔기에 여기에 올려봅니다.

    https://youtu.be/O5vGMxcqnPg?si=HcIxa5uaCKCwZ_lU

     

    더 많은 분들이 JMT 도전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면서..., 

     

     

    *사용 장비 관련 : https://youtu.be/G_OdVEBdiuo?si=yh2qJdodtvB5IT62

     

    *Triple Crown

    미국의 3대 장거리 트레일인 AT, PCT, CDT를 모두 종주하는 것을 트리플 크라운이라고 한다. 3대 트레일을 모두 종주한 하이커를 Triple Crowner(트리플 크라우너)라고 부르며, 하이커들에게는 큰 명예이기도 하다. 드물게 1년 동안 3개의 트레일을 모두 종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A Calendar Triple Crown이라고 한다.

     

    IMG_052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