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어느덧 삼백 예순닷세가 흘러갑니다
뒤돌아보면 언제나 아쉬워지기만 하고 후회스러움이 큰 그림으로만 다가옵니다.
그런 밑그림들을 모아 지나온 것들을 돌아보고 새로움에 대한 희망을 함께하는 우리의 만남을 가지려 합니다.
처음 참석을 결심하는 분들은 '나' 하나쯤…. 하는 물러섬과 조금은 서먹한 마음에 참석을 망설이는 회원님도 계시겠지만
만나면 헤어지기 싫어하는 우리의 따스함만이 기억되는 우리의 모임에 회원님과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을 느끼는 계절이 다가옵니다.
추수감사절을 지나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또 새로운 정유년(닭띠)이 시작됩니다.
새롭게 탄생한 씨에라 산악회가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회원님의 땀과 희생으로 더욱더 성장하고
자연과 함께 호연지기를 배우며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바라볼 때 마음의 큰 여백을 가저 봅니다.
숨 가쁘게 달려왔던 2016년을 정리하고 모든 회원분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안아주고
사랑을 나누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새로운 2017년을 맞이하는 귀한 자리를 마련하려 합니다.
12월 둘째 주 토요일 오전 산행만 마치고 오후 1시부터 대화합의 시간을 운영위에서 주최하오니
많은 회원님의 참석을 바라며 또한 산악회의 발전을 위한 의견수렴의 시간도 함께 있으니 회원님들의 고견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신나는 게임을 통하여 많은 상품도 준비할 예정이며 이 시간을 통하여 우리가 모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아직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정해지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장소가 Fremont 로 정해졌습니다.
올해는 정말 일내실것 같습니다
열심히 지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