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아니고요.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으실것 같아서 오늘 저녁에 잠시 둘러보고 왔습니다. 전화기로 실내 사진을 찍기가 좀 그래서 그냥 글로만 설명합니다.
엘카미노와 카일리에 위치한 2층건물의 베이스파 (Bay Spa)의 입장료는 $40입니다. 때밀기와 경락마사지등은 $90에서 $200정도하며 입장료 $40은 면제입니다. 때밀기와 마사지는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아마도 일하시는 분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름은 스파이지만 찜질방입니다. 목욕하는 곳과 휴식하는 곳, 체어마사지 하는곳, 잠자는 곳 등등과 네 종류의 찜질방들이 있습니다 (황토방, 소금방, 옥방, 얼음방). 왠일인지 소금방에 사람이 제일 많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리 작지도 않고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남자 목욕하는 곳에는 한국 목욕탕처럼 칫솔, 면도기, 비누, 샴푸등이 다 있습니다.
그리고 찜질하며 뭐 사먹을 수 있는 Cafeteria 도 있는데 두달정도 뒤에 연다고 합니다. 지금은 써비스로 기본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제 결론은 $40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도 되니 아이패드나 컴퓨터도 가져 가셔서 쉬시면서 인터넷으로 영화도 보고 부족한 잠도 보충 하시고 두달쯤뒤에 Cafeteria 생기면 찐계란과 컵라면도 사 먹고요. 찜질방은 크기가 작은 편이지만 아시는 분들끼리 함께 가셔서 나란히 누워서 도란도란 얘기하는 것도 재미있겠어요. 남자탕에는 러시아 사람들과 중국사람들도 좀 보였습니다.
아참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마지막 입장은 저녁 8시입니다.